Starnews

'인디아나 존스5', 칸 영화제서 호평.."액션·유머·감정의 완벽 조화"

발행:
김나연 기자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76회 칸 영화제에 초청되어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진행한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시대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인디아나 존스'의 다섯 번째 이야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지난 18일(현지시간) 제76회 칸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칸 영화제 입성은 전작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에 이어 동일한 시리즈가 15년 만에 칸 영화제에 재입성한 것으로, 초청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리슨 포드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처럼 전 세계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뜨거운 관심 속 드디어 공개된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상영 직후 관객들로부터 5분간의 기립박수를 받았다는 소식과 함께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뿐만 아니라 역대 영화 중 최고의 작품"(Atom), "액션, 유머, 감정의 완벽한 조화"(TOTAL FILM), "인디아나 존스만의 전통적인 클래스"(Guardian) 등 해외 매체들의 쏟아지는 호평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다섯 편의 시리즈에서 '인디아나 존스'를 연기하며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대표하는 고유명사가 된 해리슨 포드는 그의 헌신과 열정에 대한 찬사와 함께 칸 영화제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는 뜻깊은 영예를 얻어 이목이 집중된다.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가 운명의 다이얼을 찾기 위해 또 한 번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는 액션 어드벤처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돌아온 키키'
ENA 드라마, 그녀들의 법정 '아너'
이채민 '조각상의 하트!'
김고은 '한파에도 사랑스러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지, 곡절 딛고 문원과 5월 2일 웨딩마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