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설리 유작 '페르소나2' 6월 공개?..넷플릭스 "협의 중"[공식]

발행:
안윤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열린 펜디 2019 F/W 팝업스토어 오픈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가수 겸 배우 설리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열린 펜디 2019 F/W 팝업스토어 오픈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가수 고(故) 설리의 유작으로 알려진 단편영화 '페르소나2'가 관객을 만날까.


지난 20일 한 네티즌은 SNS 계정을 통해 "'페르소나:설리'가 오는 6월 16일 넷플릭스 브라질 카탈로그에 추가된다"라고 게재했다. 또한 "'페르소나:설리'에는 설리를 주인공으로 한 에피소드와 심층적으로 나눈 인터뷰 내용이 담겨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넷플릭스 관계자는 21일 스타뉴스에 "'페르소나:설리'는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한 작품으로, 현재 넷플릭스에서의 스트리밍 여부 및 최종 공개일 등에 대한 전반적인 협의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페르소나'는 가수 윤종신이 기획했으며 4명의 감독이 한 배우를 뮤즈로 해서 만든 단편 영화다. 앞서 시즌1에선 아이유가 주인공으로 참여해 넷플릭스로 공개됐다.


'페르소나2'는 아이유에 이어 설리로 발탁됐다. 당시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고 설리는 '페르소나2' 첫 번째 에피소드를 마치고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행된 두 번째 파트 촬영 중 세상을 떠났다. 이후 '페르소나2' 프로젝트는 제작이 중단됐으며, 촬영분에 대한 공개 여부 등은 전해지지 않았다.


2019년 이후 멈춰져 있던 '페르소나2'가 관객을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고 설리는 지난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 2009년 그룹 에프엑스 멤버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10월 4일 자택에서 눈을 감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