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6 '파일럿', 예매량 9만 장 돌파..'밀수'→'엑시트' 넘었다

발행:
김나연 기자
파일럿 / 사진=영화 포스터
파일럿 /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파일럿'이 개봉 6일 전 사전 예매량 9만 장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오늘 오후 2시 6분 '파일럿'이 총 예매량 9만 297장을 돌파하며 여름 극장가 관객들의 기대작임을 증명 중이다. '파일럿'의 개봉 6일 전 예매량 추이는 기존 여름 영화 흥행작인'밀수'(2023, 8만 2563장), '한산: 용의 출현'(2022, 7만 9647장)과 조정석 필모그래피 최고 흥행작인 '엑시트'(2019, 3만 5176장)의 개봉 5일 전 오전 예매량보다 높은 기록이다. '파일럿'>은 다음주 문화가 있는 날 개봉을 앞두고 '데드풀과 울버린' 예매율을 맹추격 중이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사전 관람한 관객들은 "명불허전 조정석", "재미와 감동 다 잡은 영화", "간만에 극장에서 다 같이 웃으며 본 꿀잼 영화", "극장 밖을 나설 때 깔깔 웃으면서 신날 수 있는 영화", "이런 웰메이드 코미디라면 10번도 더 볼 수 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까지 믿고 보는 배우부터 스크린 블루칩들까지 신선한 캐스팅 조합의 배우들이 역대급 홍보에 나서고 있다.


한편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오는 7월 31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