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영화 '더 스타디움', 상암 콘서트 감동 그대로" [스타현장]

발행:
CGV용산=이승훈 기자
가수 임영웅이  22일 오후 서울 용상CGV에서 열린 영화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08.22 /사진=임성균
가수 임영웅이 22일 오후 서울 용상CGV에서 열린 영화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08.22 /사진=임성균

가수 임영웅이 상암 콘서트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 인사가 진행됐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팬덤명)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지난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 작품이다.


이날 임영웅은 "가수로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게 정말 영광스럽고 상상하기 힘든 자리다. 꿈의 무대지 않나. 꿈의 무대를 만들어주신 영웅시대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라며 상암 콘서트 개최 당시를 추억했다.


이어 그는 "정말 스케일이 큰 공연이었다. 무대 장치 등이 굉장히 컸는데 뒤에서 준비하는 과정을 함께 보여드리면 여러분들이 더욱더 즐거운 감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콘서트에 못 오셨던 분들도 영화를 통해 그때의 감동을 같이 느끼셨으면 좋겠다"라며 웃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28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