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같이 찍자" 스칼렛 요한슨, '유 퀴즈' 출연..유재석에 러브콜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입체적이고 생생한 비주얼의 공룡들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강렬한 스릴로 전 세계 극장가를 점령한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9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극 중 거대 공룡의 DNA를 채취해야 하는 미션을 이끄는 특수 작전 전문가 '조라' 역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4년 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보낸 영상 편지로 시작된 인연부터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그리고 오랜 배우 인생을 돌아보는 진솔한 이야기까지 풍성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제작비에 대한 질문에 "공룡들의 출연료가 비싸서"라며 센스 있게 답하는 것은 물론 유재석에게 "공룡 영화를 같이 찍자"고 제안하는 등 유쾌한 매력을 뽐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 분)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 분)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