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지상 최대의 여름 블록버스터로 극장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가렛 에드워즈, 각본: 데이빗 코엡, 출연: 스칼렛 요한슨, 마허샬라 알리,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외)


거대 공룡들의 압도적 존재감과 스케일 그리고 스칼렛 요한슨을 필두로 한 주연 배우들의 강렬한 열연이 더해지며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작품으로 손꼽히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은 지난 주말(7/11~7/13) 3일간 45만 6208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173만 6025명을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기록임과 동시에 '슈퍼맨', '노이즈', ' F1 더 무비' 등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뛰어넘는 수치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여름 블록버스터로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흥행 청신호를 더욱 밝히고 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