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짠내 히어로' 이준호 통했다..'캐셔로', 넷플릭스 글로벌 2위

발행:
김나연 기자
캐셔로 / 사진=넷플릭스
캐셔로 / 사진=넷플릭스

'캐셔로'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2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결혼자금, 집값에 허덕이는 월급쟁이 '상웅'이 손에 쥔 돈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생활비와 초능력 사이에서 흔들리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 '캐셔로'가 지난 12월 26일 공개 이후 38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2위에 등극했다. 또한, 대한민국을 포함해 브라질,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총 37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배우들의 열정과 화기애애한 팀워크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강에 빠지려는 버스를 끌어 올리는 장면을 촬영하고 있는 이준호의 모습은 결국 지갑 대신 세상을 구하기로 선택한 '상웅'의 명장면을 다시금 떠오르게 만든다. 하늘을 나는 '상웅'의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와이어를 착용한 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준호의 주머니에서 동전이 떨어지고 있는 모습을 포착한 스틸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준호는 실감 나는 효과를 위해 실제로 복부에 무거운 동전 벨트를 착용한 채 촬영을 진행했다는 비하인드까지 전해져, 내돈내힘 히어로 '상웅'을 그려내기 위한 그의 노력을 알 수 있게 한다.


캐셔로 / 사진=넷플릭스

'민숙'의 감정선에 완전히 몰입한 김혜준, 그리고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하고 있는 김병철과 김향기의 스틸은 '캐셔로'를 완성하기 위한 열정을 고스란히 전한다. 여기에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준호, 김혜준, 김병철, 김향기의 모습은 카메라 밖에서도 빛나는 'TEAM 상웅'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캐셔로' 의 대미를 장식한, '상웅'과 '조나단'의 대결 장면을 촬영하고 있는 이준호와 이채민의 스틸에서는 두 캐릭터 사이 팽팽한 긴장감을 표현하기 위한 그들의 열정과 몰입이 돋보인다.


한편 '캐셔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최홍만-쯔양 '원조거인과 먹방거인'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