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변요한, 티파니 영과 결혼 소감.."잘 살겠다"

발행:
수정:
코엑스 메가박스=김미화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변요한이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문상민과의 키스신 질문을 받고 있다.  '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이다. 2026.2.1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변요한이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문상민과의 키스신 질문을 받고 있다. '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이다. 2026.2.1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변요한이 티파니 영과 결혼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감독 이종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고아성 문상민 변요한 그리고 이종필 감독이 참석했다.


'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탈주' 등 차가운 현실에 놓인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장르로 그려내며 주목받은 이종필 감독의 연출작이다.



/사진=변요한, 티파니 SNS


배우 고아성이 사람들의 불편한 시선으로부터 숨은 여자 '미정' 역을, 변요한이 락 음악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요한' 역을 맡았으며 청춘 로맨스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문상민이 꿈을 접고 현실을 사는 청년 '경록' 역을 맡았다.


변요한은 이날 결혼 소감을 묻는 가벼운 질문에 "전혀 가볍지 않은 질문입니다. 굉장히 어렵고요"라고 웃으며 "우선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변요한은 "저희 '파반느'를 봐야하는 이유인 것 같다. 사랑을 받고 사랑을 주고 사랑이 무엇인지 이 영화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 만났으면 좋겠다"라며 "응원해주신만큼 잘 살아가겠다"라고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변요한과 티파니 영은 지난해 12월 열애설이 공개됐으며 결혼 전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

한편 '파반느'는 2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요한-고아성-문상민, 영화 '파반느'에서 호흡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 활동 수고했어요!'
대세 아이돌 다 모인 '디 어워즈' 포토월
조인성 '눈길 사로잡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 255억 지급하라..중대 위반 NO" 이번엔 민희진 완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