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윈터플레이, 英 '프리티우먼' 작곡가 리메이크작 참여

발행:
이수현 기자
윈터플레이 ⓒ사진=플럭서스 뮤직
윈터플레이 ⓒ사진=플럭서스 뮤직


국내 4인조 혼성 재즈그룹 윈터플레이가 영국 팝가수 로이 오비슨의 곡들을 리메이크한 음반 '언더 더 커버(Under the Covers)' 작업에 참여했다.


2일 소니ATV뮤직퍼블리싱 관계자는 "윈터플레이가 '언더 더 커버'에 로이 오비슨의 '유 갓 잇(You Got It)'을 팝재즈 버전으로 연주해 수록했다"며 "이 곡은 지난달 27일 아이튠스를 통해 공개됐으며 윈터플레이의 새 음반에도 수록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소니ATV뮤직퍼블리싱 한국지사의 허영아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을 접했을 때 로이 오비슨의 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해석해낼 수 있는 팀은 윈터플레이라고 생각했다"며 "이렇게 음악 작품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나서 영원한 생명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일"이라고 설명했다.


로이 오비슨은 1960년대 엘비스 프레슬리와 함께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영화 '프리티 우먼'의 주제가 '오, 프리티 우먼(Oh, Pretty Woman)'으로 유명한 로큰롤 가수다.


'언더 더 커버'에는 그룹 이글스의 멤버 조 월시의 딸 루시 월시, 비지스의 멤버 배리 깁의 아들 스펜서 깁, 그래미상 수상자인 기타리스트 피트 앤더슨 등이 함께 참여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