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울대' 가수 이은민, 알고보니 변호사..이색이력 '눈길'

발행:
이수현 기자
사진


가요계에 알파걸 중의 알파걸이 등장했다. 최근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받은 가수 이은민이 그 주인공.


지난 15일 신곡 '리-하트(re:Heart)'를 발표하고 유명작곡가 박근태에게 유망주로 인정받으며 화제를 모은 이은민은 서울대 독어독문과 출신으로 재학시절 대학연합동아리 쌍투스코러스에서 보컬로 활동했다.


하지만 이은민의 화려한 이력은 서울대 출신만이 아니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주위의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지난 16일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는 '동방신기 변호 로펌 소속에 가수 이은민 있다'라는 제목으로 이은민의 원래 직업이 변호사임을 공개했다.


이 네티즌은 "이은민의 본명은 이승민으로 현재 동방신기의 소송을 담당하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 소속 변호사"라며 "담당 업무는 일반 기업법무, M&A 업무, WTO/GATT 등 국제통상법, 국제소송 및 중재부문, 미디어 콘텐츠 분야 자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한 가요 관계자는 19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이은민이 법무법인 세종 소속의 변호사가 맞다"며 "하지만 동방신기 소송에 직접 참여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은민 본인의 능력도 대단하지만 집안 역시 상당한 부자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가요계의 알파걸 중 슈퍼 알파걸이 아니겠느냐"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