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시·이승기, 1년간 'CF27편' 선보였다..광고퀸·킹

발행:
길혜성 기자
이승기(위)와 소녀시대 ⓒ스타뉴스
이승기(위)와 소녀시대 ⓒ스타뉴스


소녀시대와 이승기가 최근 1년간 가장 많은 CF를 선보인 주인공들이 됐다.


15일 오전 현재 국내 최대 광고 포털사이트 중 한 곳인 TVCF가 최근 12개월 간 지상파를 통해 방영된 CF를 토대로 공개 중인 작품 수 기준, 모델 종합 랭킹 차트에서 9인 걸그룹 소녀시대는 당당히 1위에 질주 중이다.


태연 유리 티파니 제시카 써니 수영 효연 윤아 서현 등 다양한 매력의 아홉 멤버로 이뤄진 소녀시대는 지난 1년 간 총 27편의 방송 광고에 출연, 이번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소녀시대는 현재 치킨, 정수기, 화장품 등 여러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번 조사는 1개의 브랜드를 1편으로 국한 시킨 것이 아닌, 여러 편의 광고를 찍은 것을 모두 포함했다.


가수 겸 연지가 이승기 또한 지난 1년 간 총 27편의 CF에 얼굴을 내비치며 남자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승기는 현재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및 SBS '강심장'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이끌며, 솔직하고 소탈한 매력 또한 뽐내고 있다.


이승기는 다재다능과 겸손함을 바탕으로 요즘 연예계 최고 광고 모델 중 한 명으로 우뚝 섰다. 이승기는 피자, 금융, 냉장고 등의 CF에 출연 중이다.


이 밖에 원빈(24편) 현빈(19편) 아이유(18편) 등 톱스타들이 소녀시대와 이승기의 뒤를 이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