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인피니트, 유튜브서 콘서트 생중계..K팝 최초

발행:
박영웅 기자
인피니트 ⓒ스타뉴스
인피니트 ⓒ스타뉴스


남성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유튜브와 손잡고 특별한 단독이벤트를 펼친다.


인피니트는 오는 4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앙코르콘서트 'Second Invasion-Evolution'에 앞서 공연 시작 전 유튜브를 통해 '독점! 인피니트 스페셜'을 방송한다.


'독점! 인피니트 스페셜'에서는 인피니트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메이킹 필름 등이 수록된 다채로운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앙코르콘서트 'Second Invasion-Evolution' 중 5곡의 라이브 무대를 전 세계에 생중계 할 계획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세계적인 록밴드인 U2와 콜드플레이 등 대형 팝스타들만이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를 선보인 적은 있으나 K-팝스타로는 인피니트가 최초로 유튜브 공연을 선보이게 됐다.


인피니트 소속사 측은 "전체 공연을 생중계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 세계에 있는 모든 팬들이 같은 시간에 실제로 함께 있는 듯한 공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일본에서 가진 첫 단독콘서트에 이어 올해 국내 첫 단독콘서트와 일본에서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그리고 앙코르 콘서트까지 연속 4회 매진 기록을 세운 인피니트는 유튜브 생중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