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NE1 '폴링인러브', 이틀째 음원차트 1위..'돌풍'

발행:
이지현 기자
2NE1 /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2NE1 /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1년 만에 컴백한 여성 4인 그룹 2NE1(박봄,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이 신곡으로 이틀째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2NE1은 지난 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공개하자마자 단숨에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이 기세는 음원공개 이틀째인 9일 오전 7시 50분 현재도 이어지고 있다.


현재 '폴링 인 러브'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9대 음악 사이트 중 총 6곳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폴링 인 러브'는 2NE1이 데뷔 이후 처음 시도한 레게 장르.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그려낸 곡으로 음원과 동시에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에는 톱모델 겸 배우 이수혁과 홍종현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 곡의 안무는 '하프 댄스'로 악기 하프(틀에 많은 줄을 치고 긁어서 소리 내는 발현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여성미와 우아함을 강조, 음악 뿐 아니라 안무에서도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몽키3에서는 다비치의 '오늘따라 보고 싶어서 그래'가 1위에, 다음뮤직에서는 에이핑크의 '노노노'가 1위에 올랐으며 싸이월드뮤직에서는 디카소의 '어른이 된다는 것'이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