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NE1 '엠카' 신곡 첫무대..맨발레게+하프댄스, 여성미↑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Mnet '엠 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사진=Mnet '엠 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4인 걸그룹 2NE1(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이 1년 만의 신곡 첫 무대에서 한층 여성스럽고 부드러워진 매력을 뽐냈다.


2NE1은 11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채널 Mnet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 신곡 '폴링 인 러브' 무대를 꾸몄다. 지난 8일 '폴링 인 러브' 음원을 공개한 2NE1이 방송에서 이 곡의 무대를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NE1은 '폴링 인 러브'가 레게 풍의 댄스곡인 만큼 첫 부분에서는 해변을 연상케 하는 세트에 맨발로 등장, 시작부터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미니스커트와 탱크톱 등 멤버 각자 매력을 한껏 살린 의상을 입고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2NE1은 여기에 그 간 주로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것과는 달리, '폴링 인 러브' 후렴구 때는 우아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한 일명 하프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프 댄스는 악기 하프 연주를 본 따 만든 춤으로, 2NE1은 이 안무를 통해 강렬했던 이전 모습과 달리 부드러운 여성미를 강조했다.


한편 2NE1의 '폴링 인 러브'는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테디와 초이스37이 다시 한 번 2NE1에 선사한 곡이다. 2NE1은 오는 13일 MBC '쇼! 음악중심'과 14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