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슈퍼키드 허첵, 내년 1월 웹툰작가 여친과 결혼

발행:
윤성열 기자
슈퍼키드 멤버 허첵 / 사진=스타뉴스
슈퍼키드 멤버 허첵 / 사진=스타뉴스


밴드 슈퍼키드(허첵 징고 헤비포터 슈카카)의 보컬 허첵(34·본명 전덕호)이 9년 사귄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12일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허첵은 내년 1월 중 여자친구 한모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허첵이 내년 1월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며 "그간 허첵이 방송에서도 많이 얘기했는데 내년에는 결혼을 하고 싶어 한다"고 밝혔다.


허첵은 그간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여자친구와 결혼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혀왔다. 특히 이날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내년이면 사귄 지 10년 되는 여자 친구가 있다"며 "이제는 결혼 할 때가 된 것 같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허첵의 연인 한씨는 6세 연하 미모의 재원으로, 현재 인기 웹툰 '엥앙일기' 작가로 활동 중이다. 허첵과는 같은 대학교 출신이자 대학 신입생 때 처음으로 만나 올해로 9년간 연애하고 있다.


특히 둘은 학교생활을 함께 하며 비슷한 관심사와 취미 등을 공유하는 등 자연스럽게 사랑을 쌓아왔다.


한편 2004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금상을 받은 '허니첵스' 활동을 시작으로 밴드를 결성한 슈퍼키드는 2006년 1집 'Super Kidd'를 선보였고, MBC 신인 육성 버라이어티 '쇼바이벌', KBS 2TV '톱 밴드' 등에 출연해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 파자마징고가 제대 후 합류, 지난달 14일 새 싱글 '바라던 바다'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