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엠카' 3주연속 1위..이번에는 '삐딱하게'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삐딱하게'로 엠넷 '엠카운트다운' 3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26일 오후 방송한 엠넷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삐딱하게'로 매드클라운&소유의 곡 '착해빠졌어'를 제치고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12일자 순위와 추석연휴로 결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19일자 순위에서 '삐딱하게'가 아닌 '블랙'이라는 곡으로 '엠카' 1위에 오른 바 있다. '블랙'은 지드래곤의 솔로 정규 2집 타이틀 곡 중 하나다.


이로써 지드래곤은 3주 연속으로 수록곡 2곡으로 1위에 오르는 진기록을 세웠다.


지드래곤은 1위 소감을 밝히며 "너무 기쁘다. 오늘 함께 나와 주신 아티스트들과 와주신 관객 여러분 시청자 여러분들 모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5일 공개된 타이틀곡 '삐딱하게'는 지드래곤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프로듀서 테이와 공동작사 작곡하고, 테디가 편곡한 곡으로, 묘한 스트링 사운드와 함께 시작되는 이 곡은 강렬한 록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시종일관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에서는 나비, 뉴이스트, 더블에이, 레이디스 코드, 방탄소년단, 송지은, 스피카, FTISLAND, 이정, 임창정, G-DRAGON, 크레용팝, 틴탑, 파이브돌스, 홍대광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