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슈퍼스타K5' 콘서트 등장..선후배 '의리'

발행:
이지현 기자
로이킴 / 사진= 스타뉴스
로이킴 / 사진= 스타뉴스

가수 로이킴(본명 김상우)이 '슈퍼스타K5' 콘서트 무대에 올라 오랜만에 팬들과 만났다.


29일 CJ E&M 측 따르면 로이킴은 지난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슈퍼스타K5' 톱10(박재정 박시환 송희진 김민지 장원기 임순영 플랜비 정은우 네이브로 위블리) 합동 콘서트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Mnet '슈퍼스타K4' 우승자인 로이킴은 프로그램 후배라 할 수 있는 시즌5 톱10의 합동 콘서트에서 '힐링이 필요해' '그대를 사랑한다는 말' 등 2곡을 열창, 선후배 간 의리를 과시했다.


로이킴은 이 자리에서 "음악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출연)할 수 있는 방송이 많이 없다"며 "'슈퍼스타K'가 오래 (방송)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후배들에게 많은 박수를 부탁한다"며 "이번 시즌을 열심히 봤다"고 덧붙여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었다.


앞서 로이킴은 해외 체류기간 동안 미국 워싱턴에서 조지타운대학 경영학과 1학년 1학기 수업을 마무리하고, 가수로서 향후 활동계획 구상에 몰두했다.


한편 로이킴은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 백양 콘서트홀에서 700석 규모로 '2013 로이킴 작은 콘서트'를 연다. 당초 이번 콘서트는 29일 단일 공연이었으나, 문의가 쇄도해 1회 공연을 추가했다.


이지현 기자starjij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