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연인' 이수·린, 주간 음원차트 나란히 '1-2위'

발행:
이지현 기자
엠씨더맥스(왼, 가운데 이수)와 린 / 사진= 스타뉴스
엠씨더맥스(왼, 가운데 이수)와 린 / 사진= 스타뉴스


연예계 공개 커플 이수(본명 전광철)와 린(본명 이세진)이 나란히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였다.


7일 오전 국내 음악 사이트 지니에 따르면, 지난 2일 정규 7집 '언베일링(UNVEILING)'으로 돌아온 그룹 엠씨더맥스(이수 전민혁 제이윤)의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는 지니 주간차트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2월 5주차(12월 30일~1월 5일)에서 당당히 정상을 거머쥔 것.


'그대가 분다' 뿐 아니라, '입술의 말'이 5위, '그때 우리'가 8위, '백야'가 10위에 랭크되며 7집에 수록된 총 4곡이 주간차트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목을 끄는 것은 이수가 속한 엠씨더맥스에 이어 '이수의 연인' 린이 2위에 랭크된 점이다.


린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는 지난 달 26일 첫 선을 보인 뒤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같은 차트 3위에는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가, 4위에는 걸스데이의 '썸씽(Something)'이 각각 랭크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너를'은 6위를, 김성균과 도희가 입을 맞춘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운명'이 7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수와 린은 지난 해 4월 소속사 뮤직앤뉴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이지현 기자starjij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