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디바' 머라이어 캐리, 14집 발매 "내 모든 것 담았다"

발행:
김영진 기자
머라이어캐리/사진제공=유니버셜 뮤직
머라이어캐리/사진제공=유니버셜 뮤직


'세계적인 디바' 머라이어 캐리가 정규 14집을 발매했다.


26일 유니버셜뮤직은 머라이어 캐리 정규 14집 '미. 아이 엠 머라이어… 디 일루시브 샨터즈(Me. I Am Mariah… The Elusive Chanteuse)'를 발매했다.


앨범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나야 나, 머라이어 캐리'라는 한 마디의 소개만으로 내놓은 신보는 머라이어 캐리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앨범의 이름은 머라이어 캐리가 3살 때 그린 자화상 위에 적혀 있던 글귀에서 따온 것이다. 머라이어 캐리는 한 인터뷰에서 "이번 새 앨범에 지금 이 순간 나의 모든 것을 담았다"고 밝혔다.


머라이어 캐리는 한국 팬들에게 덧붙이는 멘트에서 "부디 맨 처음부터 들으면서 앨범의 흐름 안에서 내가 느낀 것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앨범 전체가 하나의 작품으로 받아들여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새 앨범 '미. 아이 엠 머라이어… 디 일루시브 샨터즈'는 머라이어 캐리의 인생을 되돌아보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의 발매와 함께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곡이자 강한 그루브의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를 덧입힌 복고 R&B 넘버로 실력파 랩퍼 왈레(Wale)가 피처링한 '유 돈트 노 왓 투 두(You Don’t Know What To Do)', 미구엘(Miguel)이 피처링에 참여한 아름다운 연인 관계를 담은 미드 템포의 달콤한 R&B 곡 '#뷰티풀(#Beautiful ft. Miguel)', 미국 빌보드 '핫 댄스 클럽 노래' 차트에서 머라이어 캐리의 곡으로는 17번째로 1위를 기록한 '유 어 마인(You're Mine)' 등 스탠다드 앨범에 총 14곡, 디럭스 앨범에 총 17곡이 수록됐다.


김영진 기자mur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