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세' 엑소, 대만콘서트 성황 마무리..2만관객 매료

발행:
김영진 기자
엑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엑소(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크리스)가 대만 콘서트를 마무리 했다.


엑소는 지난 11, 12일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개최된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TAIPEI'에서 다채로운 음악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2만여 관객의 열광적인 함성과 환호를 이끌었다.


이번 공연은 엑소의 첫 대만 단독 콘서트로 뜨거운 관심을 얻어 2회 공연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 또한 TVBS, 중국시보, 대만연합보, 자유시보, 빈과일보 등 현지 유력 매체들도 열띤 취재 열기를 보여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데뷔곡 '마마(MAMA)'로 공연의 막을 올린 엑소는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중독(Overdose)' 등 히트곡의 무대와 앨범 수록곡 무대,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솔로 무대 등 총 31곡을 선사했다. 약 2시간 동안 엑소만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또한 관객들은 공연 내내 엑소를 연호하고 한국어 가사를 완벽하게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으로 콘서트를 즐겼다. 엑소를 위해 정성 가득한 이벤트도 준비해 '피터팬' 무대에서 11일에는 '♥WE ARE ONE'을, 12일은 '우리사랑끝이아닐거야♥'라는 문구의 대규모 카드 섹션을 펼쳤다.


한편 엑소는 서울, 홍콩, 중국 우한, 충칭, 청두에 이어 오는 18,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SHANGHAI'를 개최하고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