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8월1일 머드크레이지 무대 선다..'얼굴 첫 공개'

발행:
길혜성 기자
/ 브로 '고백' 관련 이미지
/ 브로 '고백' 관련 이미지


'얼굴 없는 가수' 브로(25·본명 박영훈)가 마침내 공식 무대에 선다.


브로는 오는 8월1일과 2일 이틀 간 충남 대천 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릴 국내 최대 및 최초의 해변 EDM(Electronic Dance Music,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축제인 '2014 서머 비치 머드 크레이지 페스티벌(2014 Summer Beach Mud Crazy Festival)'을 통해 자신의 얼굴을 가요팬들에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브로는 국내외 유명 DJ들이 대거 출연할 이번 축제의 8월1일 스페셜 스테이지에 가수로 특별 출연, 데뷔곡 '그런 남자'와 이달 초 발표한 '고백했는데' 등을 라이브로 선사할 계획이다.


앞서 브로는 지난 3월 R&B 발라드 '그런 남자'를 발표,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에도 불구하고 직설적 가사로 여성 비하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 곡은 음원 차트에서는 초강세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브로는 이달 초에는 또 다른 신곡 '고백했는데'를 발매, 다시 한 번 음원 차트에서 인기를 모았다.


브로는 음원 차트에서 연속 히트를 기록했지만 데뷔곡 공개 뒤 지금까지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노래로만 만날 수 있었기에, 이번 무대는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