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홍콩 유명 대중음악시상식 '3관왕' 등극..위엄

발행:
길혜성 기자
헨리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헨리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M 멤버이자 솔로 가수인 헨리가 홍콩 유명 대중음악시상식에서 3관왕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헨리는 지난 26일 오후 홍콩에서 열린 '메트로 라디오 만다린 히트 뮤직 어워드 2014(Metro Radio Mandarin Hits Music Award 2014)'에서 최고 인기 아이돌상, 최고 남자 댄스가수상, 올해의 노래상 등 3관왕을 차지했다.


이날 시상식에 직접 참석한 헨리는 솔로 앨범 '트랩(Trap)'과 '판타스틱(Fantastic)'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최고 인기 아이돌상과 최고 남자 댄스가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슈퍼주니어-M 미니앨범 3집 타이틀 곡 '스윙(Swing)'이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노래상을 타며, 헨리는 총 3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헨리는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홍콩 팬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헨리는 이번 시상식에서 '트랩'과 '판타스틱'으로 축하 공연도 벌였다.


메트로 라디오 만다린 히트 뮤직 어워드는 지난 2002년부터 홍콩 메트로 라디오주최로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음악 관련 시상식이다. 올 시상식에는 헨리를 비롯해 홍콩 가수 겸 배우 용조아, 중국 가수 조비창, 대만 가수 롤리팝 에프와 황홍승 등 중국어권 톱스타들도 대거 참석했다.


한편 헨리는 현재 두 번째 솔로 앨범 '판타스틱' 홍콩 프로모션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