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개코, 첫 솔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에일리·도끼 등 참여

발행:
이지현 기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의 개코(본명 김윤성)가 첫 솔로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개코는 8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통해 오는 16일 발표되는 '레딘그레이(REDINGRAY)'에 수록된 총 17곡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리스트에는 최자, 얀키, 자이언티, 크러쉬를 시작으로 리듬파워, 플래닛쉬버, 범키, 에일리, 핫펠트, 도끼, 윈터플레이의 이주한, DJ 소울스케이프, 시모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포함됐다.


특히 음원시장의 규모가 커지는 것과 함께 싱글앨범이 많이 발표되는 현 가요계에서 2장의 CD, 총 17곡으로 구성된 정규앨범 발매이기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아직까지 17개의 수록곡 중 타이틀곡은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지만, '제정신이 아냐' '동방예의지국' 등 공개된 제목만으로도 개코가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다.


서태지 김동률 로이킴 등 수많은 가수들이 컴백한 올 가을 가요계에 개코까지 출격하게 되면서 그의 음악이 어떤 반응을 얻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개코의 '레딘그레이'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다음 날인 17일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에스파 윈터 '뷰티풀 리치 걸!'
트와이스 사나 '아름다운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이재성 결국 소집해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