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년공화국 성준 팬에게 직접 사인앨범 배송 '강원도行'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의 멤버 성준이 팬을 만나기 위해 강원도를 다녀왔다.


소년공화국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소년 TV 뉴스 23화'를 통해 공개된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멤버들의 '사인앨범 배송 이벤트' 영상이 공개되며 수능 전날 강원도까지 찾아가 팬에게 직접 사인앨범을 전달하고 온 성준의 영상이 화제다.


성준은 수능 전날 추위속에서도 팬에게 사인앨범을 직접 전달하기 위해 집 앞에서 기다리기는 물론 휴게소에서 해장국으로 식사를 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사인앨범을 전달하는 팬과의 약속미션을 수행했다. 또한 멤버 원준도 병상에 있는 팬을 직접 사인앨범을 전달하며 멤버 민수와의 통화와 함께 팬의 쾌유를 기원했다.


네티즌들은 "강원도까지,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성준 대단",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팬과의 약속은 소중하니까요",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사인앨범, 나도 직접 받고 싶다" 라며 성준과 원준의 깜짝 팬 방문에 관심을 보였다.


한편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의 이번 미니앨범 'Real Talk'에는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를 비롯해 R&B 넘버 '인형' 및 리더 원준이 직접 작사/작곡한 '몽유', 그리고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한 'Pump' 및 '가운데' 등 총 7곡이 수록 되었으며 지난 11월 27일 데뷔 후 첫 일본 무대를 1000여명의 팬들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