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가희와 아름다운 이별..각자의 길에서 응원"

발행:
윤성열 기자
가희 / 사진=스타뉴스
가희 / 사진=스타뉴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가 한솥밥을 먹었던 가수 가희의 새 출발을 응원했다.


플레디스는 30일 보도 자료를 통해 "본사 소속 아티스트인 가희가 10년간 정들었던 플레디스와 아름다운 이별을 하게 됐다"며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 화려한 성공을 거둔 가희가 플레디스와의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새로운 도전과 시작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뮤지컬 무대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가희의 무한한 에너지와 가능성을 플레디스는 높이 인정하며 앞으로 그녀가 더욱 발전하는 엔터테이너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지지하는 친구로 남아 가희를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플레디스 측은 가희와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가희는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음에 따라 향후 새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


플레디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가희의 의견을 존중해 아름답게 헤어졌다"며 "향후 행보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 연기 욕심도 없지 않지만 가수도 워낙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가희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애프터스쿨 데뷔6주년 그러면서 소속사를 떠나는 시기다. 그동안 저의 꿈을 실현 시켜주시고 부족한 저를 거둬주시고 키워주신 플레디스 식구 여러분, 너무 감사했다. 어디서든 더 발전된 모습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가희는 2009년 1월 15일 플레디스에서 걸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 2012년 애프터스쿨을 탈퇴하고 솔로 가수로 전향해 2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최근에는 뮤지컬 '올슉업'에 산드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