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딜라잇 리더이자 보컬 연두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 '여자가 되고 싶어'를 공개한다.
23일 소속사 브로스미디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연두는 이날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자가 되고 싶어'를 공개한다.
'여자가 되고 싶어'는 개성 넘치는 외모와 털털한 성격의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여자가 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일렉트로와 어쿠스틱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팝 장르곡이다.
'앞서 소속사측은 상반된 매력의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하며 연두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 곡 ‘여자가 되고 싶어’ 오리지널 버전에서는 강렬하고 도발적인 매력의 연두가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며 강한 여자에서 사랑에 빠진 소녀로 변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두 번째 어쿠스틱 버전에서는 그룹 톡식의 멤버 김정우의 기타 연주에 맞춰 노래하는 영상으로 연두의 수준급 가창력에 시선이 모아졌다.
이전 버전과 동일한 강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연두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수줍게 노래해 감춰져 있던 내면의 사랑스러움을 끄집어냈다. 특히 타이틀 곡 '여자가 되고 싶어'의 메시지를 보컬의 표현력만으로 완벽하게 전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딜라잇 소속사 관계자는 "솔로 발표를 위해 연두를 비롯한 모든 스태프들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연두가 꾸밀 '여자가 되고 싶어'의 무대에도 큰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