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팀버튼&대니엘프만 영화음악콘서트 무대 오를 한국 소년 찾습니다

발행:
문완식 기자
13세 미만 남자 어린이 대상 보이 솔로 오디션
/사진=서든스타ENT
/사진=서든스타ENT


'팀 버튼& 대니 엘프만 영화음악콘서트(DANNY ELFMAN’S Music From the Film of TIM BURTON) 무대에 오를 소년을 찾는 오디션이 진행된다.


5일 서던스타ENT에 따르면 '팀 버튼& 대니 엘프만 영화음악콘서트'의 서울 공연(7월 31일과 8월 1일) 무대에 오를 Boy Solo 선발 오디션의 응시자격은 대한민국 만 13세 미만의 남자 어린이로 오는 15일부터 24일 18시까지 사진이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1차 제출 후 오는 27일 명륜동 그라운드씬 소극장에서 면접과 실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다.


최종 선발자는 본 공연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메인테마 무대에 함께 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burton-elfman.co.kr)와 라보체아츠컴퍼니(02-3446-9654,lavoce@lavoce.co.kr)로 하면 된다.


한편 '팀 버튼& 대니 엘프만 영화음악콘서트는 현재 예스24, 인터파크, 하나프리티켓, 옥션티켓, 티켓링크 등 보다 많은 예매처에서 티켓 구입이 용이하도록 2차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이번 2차 얼리버드 티켓 예매는 6월3일~9일까지이며 전석 10% 할인은 물론 초중고생은 30%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두 거장이 공동 작업했던 15편의 영화작품들이 130명의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의 라이브 연주를 통해 완벽하게 재현된다.


또 무대 위 대형 스크린을 통해서는 팀 버튼이 직접 제작한 영화의 몽타주 필름과 함께 팀 버튼의 오리지널 스케치와 아트 웤(ART WORK)이 음악과 앙상블을 이루며 불가사의 하고 환상적인 팀 버튼의 세계로 한국 팬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또한 대니 엘프만이 직접 무대에 올라 그가 직접 오리지널 OST.를 녹음했던 크리스마스 악몽의 OST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라이브로 공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