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비스트, 日전국투어 본격 돌입..치바서 2000명 동원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비스트(용준형 장현승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윤두준)가 일본 전국투어 공연에 돌입했다.


3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스트는 지난 30일 오후 일본 치바현에 위치한 이치하라 시민회관에서 약 2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현지 투어 첫날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비스트의 이번 전국투어는 훗카이도, 나고야,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 8개 지역 총 12회 공연으로 구성, 약 한달 동안 현지 3만여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대규모 투어다.


투어의 스타트를 끊은 치바 공연에서 비스트는 히트곡 '굿 럭'(Good Luck)을 오프닝으로 오리콘차트 1위에 빛난 일본 내 히트곡 '너는 어때?'(キミはどう?) 등 연이은 히트곡 무대들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일본 투어인 만큼 현지 팬들과의 친밀한 교류를 위해 세트리스트 내 '새드 무비'(SAD MOVIE), '원 라이'(ONE LIE), '원 데이'(ONE DAY) 등 일본어 가창곡의 비중을 다수 늘리는 세심한 배려로 호응을 얻기도 했다.


공연 막바지 비스트는 "오랜만의 일본 공연이다. 그 동안 팬들의 함성이 그리웠다. '2015 비스트 재팬투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즐겁고 열정적인 공연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트는 오는 3일 훗카이도 니토리 문화 홀에서 '2015비스트 재팬투어' 두 번째 투어 여정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 수상한 주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