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中 '나가수'서 거미와 듀엣..'태후' OST 부른다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HOW엔터테인먼트
/사진=HOW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 가왕전에서 거미와 함께 듀엣곡을 선보인다.


6일 오전 황치열 측에 따르면 오는 8일 방송될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 최종 가왕전에서 황치열의 듀엣 미션 파트너로 거미가 출연한다.


이날 두 사람은 거미가 부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You Are My Everything'을 듀엣으로 불러 중화권 가수들과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특히 현재 중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황치열과 '태양의 후예' OST를 부른 거미의 듀엣 무대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듀엣무대는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맹활약 중인 황치열의 러브콜에 거미가 흔쾌히 응하며 성사됐다. 황치열은 가왕전 무대에서 거미와의 듀엣곡을 비롯해 솔로 무대를 펼치며 가왕을 향한 마지막 도전에 나선다.


앞서 황치열은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서 유일한 외국인 가수이자 한국 가수로 1회부터 출연, 종합 성적 1위로 가왕전에 진출하며 역대 외국인 출연 가수 중 최고 성적을 거둬 화제를 모았다. 또한 11회의 경연 무대에서 3번의 우승을 차지, '나는 가수다 시즌4'의 최다 우승 기록까지 보유하며 강력한 '가왕 후보'로 지목되고 있다.


한편 황치열의 가왕 도전 무대는 오는 8일 오후 8시 10분(현지시간)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를 통해 생중계된다. 황치열을 비롯해 코코리, 쉬자잉, 리커친, 장신철, 용조아, 라오랑 등 중화권 가수들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