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한식재단 홍보대사 위촉..한식 세계화 앞장

발행:
김미화 기자
가수 에릭남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가수 에릭남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가수 에릭남이 2016 월드 한식 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23일 한식재단은 에릭남의 한식재단 위촉 사실을 밝히며 "다양한 매력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에릭남의 이미지가 글로벌 건강 음식으로 도약하고 있는 한식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에릭남은 오는 28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진행되는 '2016 월드 한식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오는 10월 1일까지 열리는 페스티벌 참여 독려를 시작으로 한식 세계화를 위한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같은 날 저녁 7시에는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열리는 한식 토크 콘서트 '가을밤의 한식 하모니'에 참여, 에드워드권 셰프와 한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가을밤에 어울리는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에릭남은 "평소 음식과 요리에 관심이 많았는데 새로운 한류 아이콘인 한식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적으로 한식의 매력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7일 개막하는 ‘2016 월드 한식 페스티벌’은 올해 첫 번째로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한식 축제로, 한식 토크 콘서트, 한식 문화 전시회, 코리아 고메 등 정통 한식부터 모던 한식 트렌드까지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5일간 서울 전역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