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그룹 백퍼센트(민우 록현 종환 찬용 혁진)가 5인조 재편한 이유 등을 직접 전했다.
백퍼센트는 13일 0시 새 앨범 '타임 리프'(TIME LEAP)를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출시한다. 2012년 데뷔한 백퍼센트가 5인조로 변신한 뒤 새 음반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백퍼센트는 지난 9월 기존 멤버 창범이 탈퇴, 민우 록현 종환 찬용 혁진 등 5인 체제로 거듭났다.
백퍼센트가 다수의 신곡들이 수록된 새 음반을 공개하는 것 역시 지난 2014년 7월 '니가 예쁘다'(U Beauty)를 타이틀 곡으로 한 여름 앨범 '선키스'(SUNKISS) 이후 무려 2년 3개월 만이다.
백퍼센트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새 음반 타이틀 곡은 '지독하게'다. 시간을 돌려 헤어진 연인을 잡고 싶어하는 남자의 애절한 심정을 진하게 녹여낸 얼반 댄스 넘버다. 유명 프로듀싱팀 스윗튠이 작곡했고, 스윗튠과 민연재가 공동 작사했다.
백퍼센트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음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백퍼센트는 개그맨 류근지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곁들여 타이틀 곡 '지독하게' 무대를 선사했다. 백퍼센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넘치는 감성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무대였다.
이 자리에서 리더 민우는 백퍼센트가 5인 체제로 변신한 것과 관련해 "나쁜 일이나 불화 등이 아니었기 때문에, 창범 군도 앞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