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레드애플로 활동했던 가수 이민용이 현역으로 입대한다.
7일 지하트 측에 따르면 이민용은 이날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이민용은 이와 함께 이날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를 잊지 말아요'를 공개한다. 지난 4일 발표해 인기를 얻은 싱글 '타임(TIME)'이 이어 약 한 달 만의 신보다.
이민용은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겠다"며 "지금껏 저를 응원하고 격려해 주신 분들을 위해 이민용을 잊지 말아 달라는 의미와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를 잘 들어 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입대 각오와 신곡 발매 소감을 전했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떠나는 연인에게 자신을 잊지 말아 달라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이민용 특유의 미성과 절정으로 치닫는 고음에서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곡의 애절함을 짙게 표현하고 있다.
이민용은 아이돌 그룹 레드애플 메인보컬 출신으로 2012년 7월부터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민용은 지난 2012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참가해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2013년에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은 '스킨십'과 웹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2' OST에도 참여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