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절친 파워"..김희철X민경훈 '나비잠',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

발행:
김미화 기자
김희철 민경훈 / 사진=JTBC
김희철 민경훈 / 사진=JTBC


JTBC '아는 형님'에서 특급 절친 케미를 뽐내고 있는 김희철과 민경훈 두 사람의 첫 콜라보레이션곡이 소리바다 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29일 소리바다는 김희철과 민경훈이 부른 '나비잠'이 11월 4주차 (11월 21일~11월 27일)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을 통해 발표된 이 곡은 웅장한 사운드의 마이너 락 발라드 곡으로 김희철이 '아는 형님'의 출연진들과의 우정을 담아 직접 작사 한 곡이다.


SBS '푸른 바다의 전설 OST'의 두 번째 음원의 주인공 윤미래가 부른 '그대라는 세상'이 2위에 올랐다. 드라마 속 여자주인공인 전지현의 감정선을 대변한 노래로 극중 몰입 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또 다른 OST곡인 린이 부른 '러브 스토리'(Love Story) 또한 상위권인 8위에 랭크되어 있다.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세정이 부른 '꽃길(Prod. By ZICO)'이 3위로 올라왔다. 세정의 첫 번째 솔로 곡인 이 곡은 음원 강자로 알려진 지코가 작사, 작곡 한 곡으로 아름다운 가사 말과 감성 짙은 멜로디로 차트와 대중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ALi(알리)의 '또 생각이 나서 (With 임창정)'가 5위에 올랐고, 산이(San E)의 '나쁜X(BAD YEAR)' 9위에 랭크됐다. 산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이 곡은 배신 당한 남자의 넋두리를 산이만의 감각적인 래핑으로 표현한 곡이다. 또한 가사가 현 시국을 비판하고 있는 내용으로 현 세태를 시원하게 풍자해 주목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