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유, 韓단콘 이틀간 7천 관객 열광..이젠 홍콩·대만

발행:
길혜성 기자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연말 국내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아이유는 지난 12월 3일과 4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스물네 걸음: 하나 둘 셋 넷'이란 이름으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앞서 아이유는 이번 공연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 행렬을 기록, 2회 공연으로 총 7000여 관객과 함께 했다.


아이유는 이번 콘서트에서 지난해 발표한 정규 앨범 '챗셔'(CHAT-SHIRE)의 타이틀 곡 '스물셋'을 개사한 '스물넷'을 시작으로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8년간의 가수 생활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선곡으로 관객들을 시종 매료시켰다.


아이유는 앨범 수록곡 이외에도 MBC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의 '레옹', 서태지와 프로젝트 곡 '소격동', 울랄라세션과의 컬래버레이션 곡 '애타는 마음' 등도 선사, 팬들을 더욱 열광케했다.


아이유는 인기 만화였던 '슬램덩크' '두치와 뿌꾸' '달빛천사' 주제곡을 부르는 스페셜 무대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에 특별한 추억도 안겼다.


아이유의 이번 단독 콘서트에는 악동뮤지션 및 밴드 혁오의 오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 재미를 더했다.


아이유는 "아이유의 '스물네 걸음: 하나 둘 셋 넷'에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내년에 걷게 될 스물다섯 번째 걸음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 아이유 단독 콘서트에도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 인사 드린다"라며 "다가올 2017년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이달과 내년 1월 홍콩과 대만에서 단독 콘서트 '24STEPS'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강야구'vs'불꽃야구' 화해 거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