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녀들은 어떻게 연습할까..프리스틴, 관찰 영상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프리스틴
프리스틴


플레디스 새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관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8일 오후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프리스틴의 '하이하이(HI&HIGH)카메라'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먼저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 이은 본편 첫 번째 영상에서는 연습실 속 프리스틴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그려졌다.


데뷔를 위한 꿈을 가지고 연습하는 연습실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 보고 신기해하고 놀라는 모습을 시작으로 연습실에서 멤버들이 모여 기본기부터 시작해 쉬지 않고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 등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연습하는 중간중간 멤버들의 깨알 같은 평상시 모습은 영상을 보는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일 개최된 데뷔 세미 파이널 콘서트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의 곡 리스트를 직접 짜는 모습으로 데뷔를 향해 나아가는 진중한 모습과 이와는 180도 다른 멤버들의 애교까지 짧지만 인상적인 있는 영상을 보였다.


다음 화 예고편에서는 연습실 밖 프리스틴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질 것을 보여줘 다음 ‘하이하이 카메라’ 영상을 또 한 번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프리스틴은 지난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를 개최, 공식 데뷔 팀명을 발표하며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사생활 루머' 이이경, '놀면 뭐하니?' 결국 하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