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MXM(임영민 김동현)이 데뷔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MXM은 6일 서울 강남구 KT&G 타워 3층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인기를 실감하지 않는다면 거짓말이다.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만큼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기쁘지만 불안하기도 한다. 데뷔 전에 사랑을 많이 받고 있어 불안하다. 하지만 이 불안함을 채워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XM의 앨범 예약 판매 물량은 이미 4만장을 넘어선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MXM은 "전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신다.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책임감을 갖고 노력하자고 서로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MXM의 첫 미니앨범 'UNMIX'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아임 더 원'(I'M THE ONE)을 포함한 수록곡 '굿 보이'(GOOD DAY), '객관적인 시선', '일단 나와', '오늘은 여기까지', '아이 저스트 두'(I JUST DO) 등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MXM은 이날 앨범 발매와 함께 오후 8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