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우지윤 "모태솔로..'썸탈거야' 통해 썸타고파"

발행:
윤상근 기자
볼빨간사춘기 멤버 우지윤 /사진=김휘선 기자
볼빨간사춘기 멤버 우지윤 /사진=김휘선 기자


인디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멤버 우지윤이 연애 경험이 별로 없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볼빨간사춘기는 28일 오후 4시 서울 대치동 상상마당에서 새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멤버 우지윤은 "연애 경험이 별로 없다"고 밝혔다. 이에 MC 딩동은 "우지윤이 자신이 모태솔로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멤버 안지영은 "타이틀 곡 '썸 탈거야'는 솔직하게 정말 썸을 타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만든 곡"이라고도 말했다. 이에 대해 우지윤은 "이 곡을 통해 꼭 썸도 타보고 싶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볼빨간사춘기만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가 엿보이는 앨범.


앨범에는 '썸 탈꺼야'와 '나의 사춘기에게' 등 2곡을 더블 타이틀 곡으로 정했으며 온라인으로 5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오프라인 CD 트랙에는 보너스 1곡을 추가해 6곡으로 공개한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6월, 싱어송라이터 스무살과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남이 될 수 있을까'로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 7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차트 강자로서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쇼파르뮤직은 "각 곡마다 볼빨간사춘기만의 감성과 아기자기함이 녹아들어 볼빨간사춘기만의 독보적 음악성을 다시 한번 인정하게 되는 앨범이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