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태양, 오늘(10일) 신곡 공개.."응원이 모두에게 전달되기를"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그룹 빅뱅 태양의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송 'LOUDER'가 베일을 벗는다.


1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양의 'LOUDER'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OUDER'은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라는 마음에서 만든 태양의 신곡으로 '우리 모두 힘차게 소리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태양은 "대한민국 선수들의 땀과 열정, 그리고 관중의 응원이 하나의 큰소리로 울려 펴져 모두에게 전달되기를 염원하며 만든 곡이다"고 직접 곡에 대해서 설명했다.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해 태양과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했다. 작사에는 태양과 Joe Rhee가, 작곡은 서원진, R.Tee, Teddy, Joe Rhee, 태양과 신예 프로듀서 24가 함께했다.


'LOUDER'는 태양 특유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전문 프로듀서들의 참여로 음악성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평창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된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태양의 신곡 'LOUDER'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음원 공개 직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SNS에서 신곡 무대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