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킬라그램, 케이튠콜렉티브 계약 "사이커델릭과 결별"(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케이튠콜렉티브
/사진제공=케이튠콜렉티브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키위미디어그룹의 아티스트 중심 레이블 케이튠 콜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키위미디어그룹 산하 레이블 케이튠 콜렉티브는 19일 킬라그램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아티스트 중심 레이블인 케이튠 콜렉티브(K-tune collective)와 K-pop전문 레이블 키위팝(KIWIPOP)을 운영하고 있으며 킬라그램이 속하게 된 케이튠 콜렉티브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다양한 음악적 실력을 갖춘 뮤지션들의 양성과 지원을 위한 레이블이다. 이 레이블에는 김형석 작곡가와 실력파 남성듀오 닉앤쌔미(Nick&Sammy)가 속해 있다.


킬라그램은 지난해 방영된 엠넷 '쇼미더머니6'를 통해 유니크한 랩과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해나갔다. 킬라그램은 경연곡 ‘어디’와 ‘요즘 것들’로 각종 음원차트 1위와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으며, 예능과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속계약 소식으로 올 한해 더욱 큰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관계자들과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 측은 “이전 국내 매니지먼트만을 담당했던 사이커델릭레코즈 코리아와는 자체 레이블 강화와 집중을 위해 원만히 마무리 하게 됐으며, 킬라그램이 전 소속사와의 계약 관계를 정리하게 됨에 따라 케이튠 콜렉티브로 영입하게 됐다. 킬라그램은 음악적인 실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로, 앞으로 케이튠 콜렉티브에서 음악활동을 비롯한 다방면에서 보다 활발할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킬라그램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