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日앨범 '빌보드 200' 43위 "인상적 성과"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일본어 앨범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도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4일 일본에서 발표한 3번째 정규앨범 '페이스 유어셀프'(FACE YOURSELF)는 '빌보드 200' 차트에서 43위에 올랐다.


빌보드는 보도를 통해 "'페이스 유어셀프'는 방탄소년단의 한국어로 된 히트곡을 일본어로 녹음한 앨범이며 신곡은 2곡밖에 없다"며 "이번 차트 진입은 분명 인상적인 성과"라고 평가했다.


빌보드는 이어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5년 12월 '화양연화 파트.2'로 '빌보드 200'에 처음으로 입성한 뒤 총 6장의 앨범을 '빌보드 200' 차트에 진입시켰다"며 "올해 초에는 멤버 제이홉이 믹스테이프 'Hope World'로 '빌보드 200'에 데뷔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앨범은 일본 오리콘 주간차트 1위에, 오리콘 일간 앨범차트에서는 6일째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방탄소년단이 오리콘 주간 앨범차트 정상을 석권한 건 2016년 9월 일본 정규 2집 '유스'(YOUTH)와 지난해 10월 한국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에 이어 이번이 번째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23일과 24일 일본 오사카성홀에서 팬 미팅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일릿 민주 '꽃향기가 폴폴~'
엔하이픈 '자카르타 공연도 파이팅!'
정수빈 '팬미팅 잘 다녀올게요~'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기괴한 '연예인 술 파티'..11억 기부금 가짜, 해명도 꼼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