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손성아가 5월의 신부가 된다.
손성아는 8일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DJ다큐와의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손성아는 '나인뮤지스[9MUSES] 성아가 마인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음악을 가까이 하며 지내던 저에게 DJ란 새로운 길에 도전하게 됐고, 처음으로 가수가 되어 무대에 오랐던 그 설레임을 다시 한번 느끼며 첫 DJ 무대를 갖게 됐다"며 "그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DJ다큐로부터 음악적 공유와 DJ로 거듭날 수 있는 조언을 얻으며 서로 좋은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가 5월 20일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손성아는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며 "앞으로 저는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1989년생으로 올해 29세인 손성아는 지난 2013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DOLLS'부터 나인뮤지스 새 앨범에 합류, 현재까지 활동해오고 있다.
◆ 나인뮤지스 손성아 손 편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나인뮤지스 손성아 입니다.
2015년 '잠은 안 오고 배는 고프고' 곡이 마지막 앨범으로 기억되네요.
그 후 음악을 가까이 하며 지내던 저에게 DJ란 새로운 길에 도전하게 되었고 처음으로 가수가 되어 무대에 올랐던 그 설레임을 다시 한 번 느끼며 첫 DJ 무대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DJ다큐로부터 음악적 공유와 DJ로 거듭날 수 있는 조언을 얻으며 서로 좋은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가 5월 20일 결혼을 합니다.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해요.
앞으로 저는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갈게요. 사랑해요.
-성아-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