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돈스파이크, 現소속사 재계약 체결 '의리'(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뉴타입이엔티
/사진제공=뉴타입이엔티


유명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돈스파이크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9일 "최근 돈스파이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뉴타입이엔티는 "돈스파이크와 다시 한번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 하나로 더 좋은 음악과 재밌고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어 선보이겠다.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돈스파이크는 7년 전인 지난 2011년 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뉴타입이엔티 대표를 맡고 있는 박세진 대표를 처음 만난 뒤 지금까지 오랜 기간 동고동락하며 신뢰와 믿음 하나로 인연을 이어간 바 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 1999년 김범수 1집 앨범 '어 프라미스'(A Promise)를 시작으로 김범수 2집 앨범 '리멤버'(Remember), 나얼 1집 앨범 '백 투 더 소울 플라이트'(Back To The Soul Flight)의 프로듀싱을 맡으면서 작곡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돈스파이크는 김범수가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부른 '제발', '님과 함께', '그대의 향기'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직접 편곡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외에도 나얼 '귀로', 린 '날 위한 이별', '보고싶은 얼굴', 브라운아이드소울 '똑같다면' 등 다수의 편곡에 참여해 천재 편곡자로도 이름을 날렸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최근 MBC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출연을 확정하고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혜성, 권현빈, 우주소녀 루다, 샘 오취리, 딘딘 등과 함께 예능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