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빈, 첫 솔로곡 '숙녀' 가사 공개..도도한 도시女 표현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의 첫 솔로곡 '숙녀'(淑女)의 전체 가사가 깜짝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전 8시 각종 SNS 채널에 유빈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도시여자'(都市女子) 타이틀곡 '숙녀'의 전체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가사 티저 이미지에는 반짝이는 미니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포즈를 취한 유빈의 모습과 함께 "분주한 이 도시는 그댈 기다려주지 않는 법", "그대가 날 지나쳐 간대도 난 신경 쓰지 않아", "서둘러줘요. 난 바쁜 숙녀라구요"라는 등 도도한 도시 여성을 표현하는 가사가 담겼다.


지난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 후 11년여 만에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유빈이 당당하고 도발적 느낌의 '숙녀'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싱글 '도시여자'에는 타이틀곡 '숙녀'와 함께 유빈이 직접 작사한 '도시애(愛)' 등 2트랙이 수록된다.


'숙녀'는 1980년대 유행한 도회적 팝 음악인 '시티팝'(City Pop) 장르의 곡이다. 펑크, 디스코, 미국 소프트 록, R&B 등에서 영향을 받은 '시티팝'은 세련되고 낭만적인 분위기와 상쾌하고 청량감 있는 선율이 특징이다.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미야오 안나 '새벽에도 꽃미모~'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로 컴백
이번엔 밴드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 시작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이경 사생활 루머 '파장'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