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최종회-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무대, 글로벌 생중계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워너원고' 최종회 예고편 / 사진제공=Mnet
사진='워너원고' 최종회 예고편 / 사진제공=Mnet


워너원 리얼리티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이 앞으로 최종화만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최종화와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및 유닛 무대가 최초 공개를 글로벌 생중계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워너원의 초특급 유닛 프로젝트를 위해 첫 화부터 유닛 커플 매칭과 프로듀서와의 곡 작업 과정 등을 상세하게 담은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이 앞으로 오는 6월 4일 저녁 8시 최종화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30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각 유닛별로 마지막 'X-CON' 무대를 위해 땀 흘리며 노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6월 1일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원: 더 월드(ONE: THE WORLD)'의 'X-CON DAY'에서 워너원은 그 동안 프로듀서들과 호흡을 맞추며 열심히 준비해온 유닛 무대와 새로운 완전체 타이틀곡 무대를 팬들 앞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숨가쁜 여정을 워너원과 함께 해온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은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네 유닛 무대들과 완전체 타이틀곡 무대를 독점 방송한다. 컴백 당일인 오는 6월 4일 최초로 공개되는 무대에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K-POP팬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글로벌 팬들도 해당 무대들과 '워너원고'의 최종회 방송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글로벌 생중계를 결정했다. 유투브와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한국시간 기준 저녁 8시)


'워너원고' 제작진은 "워너원이 꾸미는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네 유닛의 각양각색 무대를 전세계 시청자들이 많이 궁금해 하실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해외에 계신 팬분들이 워너원의 무대를 빨리 만나볼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온라인 동시 방송을 결정했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