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벌써 12관왕이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이 1위에 올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페이크 러브'(FAKE LOVE)로 1위를 차지했다. '페이크 러브'는 지난달 18일 발매된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그런지 록 스타일의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어우러진 이모 힙합(Emo HipHop) 장르 넘버로 방탄소년단만의 어두운 감성을 담았다.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12관왕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워너원, 온앤오프, 에이스는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워너원은 타이틀곡 '켜줘'(Light)와 유닛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의 '영원+1' 스페셜 무대를 통해 컴백을 알렸다. 온앤오프는 'Complete'(널 만난 순간)과 'Fly Me To The Moon', 에이스는 'Take Me Higher'로 개성을 뽐냈다.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은 솔로 데뷔 무대를 공개했다. 유빈은 '숙녀'로 복고 감성을 전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크로스진, AOA, 빅톤, 드림캐쳐, 프리스틴V, 사무엘, 이달의 소녀 yyxy, 더 이스트라이트, 칸이 무대를 꾸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