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공민지 정동하 등 故노무현대통령 '봉하음악회' 출연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

가수 이승환, 공민지, 정동하 등이 '봉하음악회'에 참석한다.


경남 지역 대표 문화축제 중 하나인 봉하음악회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30분부터 경남 김해시 진영읍 봉하마을 생태문화공원에서 열린다. '안녕하세요, 좋은날 봉하입니다'를 주제로 노무현 대통령 탄생 72주년을 축하하고 친환경 생태마을 봉하의 아름다운 변화를 직접 확인하는 자리이다.


배우 윤희석과 가수 설하윤의 사회로 150여 분간 진행될 이번 행사에는 가수 이승환, 정동하, 공민지, 윈터플레이(이주한), 조관우를 비롯해 댄스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Let’s Dance, CRAZY!!! SACHOOM)' 공연팀, 노무현재단 울산지역위원회 합창단 '더울림', 성악가 권소라 등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날 음악회에서는 노무현 대통령이 직접 부른 '상록수', '어머니', '사랑으로'를 윈터플레이 이주한의 트럼펫 연주와 함께 편곡해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노무현재단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각각 봉하와 서울에 건립될 노무현대통령기념관과 노무현센터(가칭) 이야기를 이호철 대통령기념시설건립추진단장과 천호선 노무현재단 이사에게 직접 듣는 자리도 마련했다.


음악회에 앞서 낮 12시부터는 마을주민들이 운영하는 '봉하장터'와 농업회사법인㈜봉하마을이 준비한 '방앗간 마당 쉼터'에서 다양한 친환경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노약자 쉼터는 바이오센터 2층이다.


노약자와 임산부 등 교통약자를 위한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행사 당일에 한해 본산공단에서 봉하마을을 왕복하며 주간과 야간으로 나누어 운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