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샵건, 4월 1일 '아쿠아리움' 컴백(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엠넷 '쇼미더머니5'를 통해 주목을 받은 래퍼 샵건이 8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샵건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하고 샵건의 신곡 발매를 알렸다. 스타쉽엑스에 따르면 샵건은 오는 4월 1일 새 디지털 싱글 'AQUARIUM'(아쿠아리움)을 발표한다.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청량한 배경과 독특한 물방울 이미지가 담겼고 여기에 '#GUN AQUARIUM RELEASING ON 2019.04.01'도 함께 더해졌다.


이로써 샵건은 지난 2018년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Red Light'(레드 라이트) 이후 약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게 됐다.


샵건은 지난 2016년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비행소년', '미친놈' 등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 바 있다. 샵건은 이후 2016년 데뷔 싱글 '비프'(BEEP)와 2017년 'Sunflower Dance'(선플라워 댄스)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다채로운 래퍼의 모습을 보여줬고, 'Red Light'로 직접 프로듀싱하며 아티스트적 면모를 더욱 뽐냈다.


매년 남다른 발전을 담은 앨범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샵건이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가득 담은 새 싱글로 한층 더 성장한 음악을 선보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