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아이즈 "오래 준비한 앨범..다양한 음악적 시도"

발행:
마포=공미나 기자
아이즈 /사진=이기범 기자
아이즈 /사진=이기범 기자


보이밴드 아이즈(IZ)가 새 싱글 'RE:IZ(리아이즈)'에 대해 "음악적 시도를 많이 한 앨범"이라고 밝혔다.


아이즈는 2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진행한 새 싱글 'RE:IZ(리아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RE:IZ'는 아이즈가 미니 2집 'ANGEL(엔젤)'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싱글은 타이틀 곡 'EDEN(에덴)'을 비롯해 '안녕(Hello)', '날개(intro)'까지 총 3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카라, 인피니트 등과 작업한 프로듀싱팀 스윗튠이 전반에 참여했다.


이날 현준은 "오랜 시간 준비했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많이 했으니 기대해달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준영은 새 싱글에 대해 "아이즈가 새로 태어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전에는 비주얼과 퍼포먼스 위주였다면, 이 싱글을 통해 정통 밴드에 더 다가가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EDEN(에덴)은 정통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지후는 곡에 대해 "현대 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지후는 "'EDEN'과 '안녕' 두 곡 다 너무 좋아서 타이틀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다. 많이 들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RE:IZ'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저작권 논란 '불꽃야구' 운명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