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측 "亞 투어·新 사업 진행? 확정된 바 없어"(공식)

발행:
공미나 기자
강다니엘 /사진=김창현 기자
강다니엘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아시아 투어 및 새로운 사업 진출 등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


10일 강다니엘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하반기 아시아 투어와 화보집 발간, 새로운 사업 진행 관련해 아직까지 전부 확정된 바 없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강다니엘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1인 기획사 커넥트(KONNECT) 설립 사실을 알렸다. 강다니엘 측은 "솔로 데뷔를 위해 최근 서울 강남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자신의 활동으로 대한민국(Korea)과 세계를 연결(Connect)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향후 강다니엘의 활동 관련 다양한 소식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가 7월 중 앨범을 발표한다는 소식과 함께 하반기 아시아 투어 추진을 모색 중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또 주식회사 케이디(KD) 대표이사로 법적 등재돼 향후 여러 사업 방면으로 진출할 전망이라는 이야기도 나왔다.


그러나 강다니엘 측은 "세부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고 빠른 시일 내에 앨범을 내기 위해 준비 중인 상황"이라고 일축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강다니엘은 지난달 10일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 제51부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전부 인용해 LM엔터테인먼트(이하 LM)와 별개로 독자 활동이 가능해진 직후 1인 기획사 설립 준비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