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X홍자 등, '미스트롯' 평화 콘서트..백령도 들썩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컬쳐팩토리
/사진제공=컬쳐팩토리


송가인, 홍자, 숙행 등이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의 트롯걸들이 백령도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4일 인천광역시 옹진군 백령 종합운동장에서 '미스트롯' 백령도 평화 무료 콘서트가 열렸다. 현장에는 약 7000여 명이 운집하며 트롯걸들의 인기를 증명했다.


콘서트에 앞서 12명의 트롯 여신은 백령도에 도착과 동시에 요양원 그리고 경로당을 방문,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즉석에서 노래를 열창했다.


'미스트롯' 백령도 평화 무료 콘서트는 송가인의 오프닝으로 시작됐다.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희진, 김소유, 강예슬, 하유비, 박성연은 개인부터 듀엣, 단체 등 보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거리는 수밖에 없는 흥 폭발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옹진군수의 '비내리는 고모령' 무대는 신선한 즐거움으로 백령도 평화 무료 콘서트를 빛냈고, 12명의 트롯걸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은 사연과 노래를 선정해 즉석에서 신청곡으로 무대도 꾸몄다.


박수와 떼창은 기본, 트롯 여신들과 관객이 함께 소통하는 무대의 연속으로 '미스트롯' 백령도 평화 무료 콘서트가 마무리됐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6일 창원, 7일 의정부, 13일 부산, 14일 대전 등 다양한 지역에서 화려한 갈라쇼를 잇는다.


또 '미스트롯' 평화 무료 콘서트의 뜨거웠던 현장은 5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네이버 V 스페셜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